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 키디키디 티셔츠 페스티벌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4 21:3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다음 달 30일까지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디키디의 이번 티셔츠 페스티벌에서는 다가올 여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총 400여 종의 다양한 여름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포인트가 담긴 ‘베베드피노’ 티셔츠, 여름철 홈웨어 겸 실외복으로 입기 적당한 ‘래핑차일드’ 상·하의세트, 스포티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뉴발란스키즈’ 여름 세트업, ‘네파키즈’ 상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캠프닉’에 활용도가 높은 ‘지프키즈’ 티셔츠, 파스텔 컬러와 여성스러운 핏을 자랑하는 ‘리틀스텔라’의 프릴티셔츠, 초등학생들을 위한 ‘아이스 비스킷’ 원피스 등 다양한 연령, 스타일, 성별을 만족하게 할 다채로운 브랜드 여름의류와 여름 샌들 등을 소개한다.

특히, 유아 그림책 작가 크리스호튼과 협업한 리틀클로젯, 차푸름 작가와 협업한 브라운브레스의 캠핑 콘셉트 성인&키즈 커플 티셔츠, 코닥어패럴의 키즈 티셔츠 등을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협업상품을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여름철 아동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으로 아이와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