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초록마을 지역 상생 프로젝트 ‘경상북도 기획전’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8 23:0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초록마을이 지역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는 6월 6일까지 ‘경상북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초록마을 지역 상생 프로젝트 ‘경상북도 기획전’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경상북도에서 생산한 건강한 우리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지역 대표 농축수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엄선된 품질의 ‘초록개런티당도선별수박’, ‘정직선별참외’, ‘정직선별착한사과’ 등 고품질의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알이 꽉찬 가자미’, ‘고등어’,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무항생제 안동 참마 암퇘지 앞다리불고기’, ‘무항생제 안동 참마 암퇘지 앞다리찌개용’ 등 육류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참마돼지는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육질이 쫄깃쫄깃하고 풍미가 좋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초록마을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중 경상북도의 대표 상품인 ‘초록개런티당도선별수박(7kg/8kg)’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항생제 안동 참마 암퇘지 삼결살구이용(냉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작년 11월 경상북도와 진행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도내 생산된 친환경·유기농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국내 친환경 대표브랜드로서 지역 농가 상생 프로젝트를 앞으로도 다양하게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