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NH농협은행, 창립 60주년 기념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오는 31일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벤트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18 22:1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창립 60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함께한 60년에 감사합니다’는 사랑해요 감사해요 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55명을 추첨해 (조)부모 또는 (손)자녀를 위한 100만원 이내의 선물(5명) 및 한삼인 홍삼정 (5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 당첨된 고객 중 희망하는 분들에 한해 (손)자녀를 위한 영상 편지를 제작하고 이를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등재할 계획이다.

또한 ‘함께할 100년을 응원합니다’는 세대주와 세대원이 이벤트 기간 동안 동시에 예·적금 상품 및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경우 13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0명) 및 꽃다발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함께한 추억 더 소중히’는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3대가 함께 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후 이벤트에 참여한 감동적인 스토리들을 모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농협은행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