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삼양식품, 후추의 매운맛 담은 ‘불타는 후추볶음면’ 출시새로운 경험 추구하는 MZ세대 타겟…온라인 채널 한정 판매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17 17:1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삼양식품이 온라인 전용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의 4번째 제품 ‘불타는 후추볶음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불타는 후추볶음면은 간장과 치킨향분말을 베이스로 한 분말스프에 백후추와 흑후추 믹스분말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별첨스프에 통후추크런치를 넣어 후추의 풍미와 알싸함을 강조했고 양파 후레이크로 씹는 식감을 더했다. 신제품 불타는 후추볶음면은 자극적이고 강한 향을 가진 후추의 톡 쏘는 매운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독특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1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17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이벤트를 통해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익숙한 고추의 매운맛이 아니라 후추를 활용해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며 “다양한 매운맛을 담은 불타는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