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리테일 브라운브레스 키즈, 차푸름 작가와 협업상품 출시이랜드갤러리 ‘아트로’(ATRO) 후원 청년예술가 차푸름 작가와 동화같은 따뜻한 상품 선보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14 17:0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도심형 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의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 스트릿라이센스 키즈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키즈가 차푸름 작가와 손잡고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총 3가지 아트웍과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 5종으로 출시되며 각 3만 5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키즈 관계자는 “이랜드갤러리에서 발굴 및 육성하는 신진작가들의 신선함과 자유로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기획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청년예술가의 작품을 고객이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차푸름 작가는 주로 부산을 지역 기반으로 두고 활동하는 청년예술가다. 이번 브라운브레스키즈와의 협업 상품에는 차푸름 작가의 기존 작품을 ‘굿캠핑&클린캠핑’(Good camping & Clean camping) 메시지를 담아 자연과 동물을 모티브로 동화 같은 따뜻한 이미지로 재작업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는 (주)당당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브레스 성인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을 성인과 아동 버전으로 모두 출시하는 만큼 다가오는 캠핑이나 휴가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협업상품은 이랜드의 아동 온라인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와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키디키디에서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나인웨어 식기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