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브랜드 대상 수상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5.12 10:34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컨셉으로 2017년 론칭해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가격 혁명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 및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인기다.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2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솔루션을 통해 아이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