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여기어때 모뽀걸즈 “이번엔 ‘리버뷰’ 수상 레저 모텔”아이돌 출신 유튜버 초아ㆍ웨이와 '모뽀걸즈’ 총 6편 제작…조회수 20만 ‘훌쩍’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12 18:1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여기어때의 모텔 인식 개선 콘텐츠 ‘모뽀걸즈’가 리버뷰를 자랑하는 수상 레저 모텔을 소개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ㆍ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모뽀걸즈 청평 리버빌 편을 공개했다. 아이돌 출신 유튜버 초아와 웨이가 시원한 북한강을 배경으로 한 발짝 앞서 초여름을 만났다. 수상 레저를 즐기고 모텔에서 고기까지 구우며 요즘 모텔 이용 트렌드를 보여준다. 데이트 공간에서 밀레니얼의 놀이터로 확장된 모텔의 사용법이 그대로 반영됐다.

여기어때의 모뽀걸즈 시리즈는 총 6편이 공개됐다. 이색 시설을 갖춘 다양한 모텔을 소개해 공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겠다는 목표로 여기어때가 초아, 웨이와 협업했다. 조회수는 총 20만회를 훌쩍 넘으며 밀레니얼 세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모텔은 단순 숙박 시설에 그치지 않고 안전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며 발전하고 있다”며 “여기어때의 평점 1위 모텔 등 시청자가 만족할만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콘텐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자를 기다린다. 여기어때 유튜브 채널에 모뽀걸즈 청평 리버빌 편의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모뽀걸즈 3편에 등장한 모텔 ‘구운동 파티즈’의 ‘펜트하우스’ 예약 시 바비큐 그릴이나 온수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