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스티유니타스 학습관 커넥츠 프랩 가맹점 모집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5.12 10:58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프리미엄 학습 스페이스 브랜드 ‘커넥츠 프랩’이 독학생들을 위한 공간 비즈니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 가맹점 모집을 진행한다.  

최근 학령 인구가 줄고 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실물 경기 둔화와 취업시장 위축 등으로 인해 학령 기간이 늘어나면서 성인 수험생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재수생 입시 및 대학생의 편입, 취업, 어학, 공무원, 임용, 전문직, 자격증 등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관리가 제공되는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경우도 많아지는 추세다.

커넥츠 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최고 강사진과 콘텐츠, 철저한 관리 시스템, 고급 학습정보를 전국 어디서나 학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기존 서울 노량진에서 운영 중이던 프리미엄 학습관을 확장해 가맹 사업에 나선다. 가맹점은 ▲커넥츠 프랩 공시관 ▲커넥츠 프랩 수능관 ▲커넥츠 프랩 독서실 ▲커넥츠 프랩 스터디카페 4가지 모델로 모집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커넥츠 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혁신적 노하우로 만들어낸 프리미엄 스페이스 프랜차이즈로, 커넥츠 프랩과 함께 교육 비전을 공유할 가맹점을 모집한다”며 “강사 의존도가 높아 수익성 개선이 필요한 학원이나 독학관에 관심을 둔 학원장, 공간 시설에 비해 취약한 콘텐츠로 고민하는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사업주들에게 비즈니스 성공 모델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