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농심켈로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참여이베이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서 켈로그·프링글스 프로모션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10 23:0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농심켈로그가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매년 5월과 11월 G마켓, 옥션, G9에서 개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에서 농심켈로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리얼, 스낵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선보인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을 구매하면 화려한 무지갯빛 컬러로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신제품 첵스초코 레인보우(30g)를 추가로 증정한다.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은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 1위 첵스초코와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오른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 ‘핑크퐁 아기상어’ 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홈족’을 위해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2종을 구매 시 집에서도 쉽게 몸의 근육과 피로를 풀 수 있는 요가링을 제공한다. 프링글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번들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프링글스 랜턴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켈로그는 행사 기간 동안 켈로그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프로틴 그래놀라바 및 쉐이크, 시리얼 볼 등을 푸짐한 사은품을 무료 증정한다.

농심켈로그 김혜진 이커머스팀 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과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켈로그 인기 제품을 특별한 쇼핑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맛있고 영양 가득한 켈로그 시리얼과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 소장품과 함께 알차고 행복한 쇼핑 기회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