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가정의 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로 가족사랑 전하세요안마의자, 무선청소기, PC, 식기세척기, 콘솔 게임기 등 인기선물 최대 25% 할인혜택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5.06 10:1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를 연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인기선물인 안마의자, 노트북, 무선 청소기 등 이슈 상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엘포인트(L.POINT), 카드 청구할인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름, 연락처, 주소 등 받는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선물로 보낼 수 있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명절,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이 있는 달에 특히 인기가 많다. 올해 설날 기간을 포함한 직전 30일 동안(‘21년 1/15 ~ 2/13) 온라인 선물하기 매출액은 직전 30일(‘20년 12/15 ~ ‘21년 1/14) 보다 25% 늘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기념일을 포함한 직전 30일 동안(‘20년 11/26 ~ 12/25) 매출은 직전 30일(‘20년 10/23 ~ 11/25) 보다 900% 늘었다.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5가지 추천 테마로 운영된다. ‘어버이날’ 추천 테마에는 건강가전과 주방가전을 준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선물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1만 점을 제공하고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현금 12만원을 추가로 돌려준다. 집안일을 덜어주는 식기세척기도 준비했다. SK매직 빌트인 12인용 식기세척기를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 등을 포함한 할인가) 50만원대에 선물할 수 있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다양한 콘솔게임기를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최대 5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성년의 날’ 테마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인기 PC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노트북 행사 모델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며 엘포인트도 추가로 최대 6만 점 제공한다. ‘부부의 날’ 테마에서는 삼성 무선 청소기를 모든 혜택을 적용해 25% 저렴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에게 선물하는 날’ 테마에서는 와인냉장고, 프리미엄 스피커, 전동스쿠터 등 이슈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며 “다른 때 보다 기념일 많은 5월, 이번 행사가 소비자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서피스 랩탑 4’ 단독모델(5UI-00021)을 출시한다. ‘서피스 랩탑 4’는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은 물론 게임이나 영상 시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고성능 모델이다. 단독 출시 제품은 15인치 화면 크기에 CPU는 서피스 전용 AMD 라이젠 7을 탑재했다. 256 GB 용량으로 유사 사양 모델보다 15 만원 가량 저렴하다. 4일부터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월드타워점 등 주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6만 점 받을 수 있고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18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