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신한카드 라방에서 아이오닉5 등 장기렌터카 판매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30 11:3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신한카드는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 LIVE’에서 인터파크TV와 함께 최근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오닉5’와 고급 SUV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확신LIVE(이하 ‘확신라이브’)는 소상공인 및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신한카드의 콘텐츠 스튜디오인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한다.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를 접목해 판매 상품에 따라 면밀한 고객군을 선정해 최적의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다.

이번 방송은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을 통해 27일 오후 1시부터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먼저 확신라이브에서는 신한금융그룹의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Zero-Carbon Drive’에 발맞춰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200대를 사전에 확보했다. 현대자동차와 협의를 통해 신한카드 장기렌터카 차량을 우선적으로 인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오닉5는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내 사전계약 첫 날에만 2만 3천여대 계약을 기록하는 등 전기차 열풍을 주도하고 있어 사전계약한 고객이라도 연말 또는 내년 초 차량 인도가 예상된다.

신한카드는 전기차 관련 보조금 신청도 대행하고 있어 관련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확신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장기렌터카 계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원해주고, 10명을 추첨해 차박(자동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르는 여행)용 텐트도 증정한다. 확신라이브에서 장기렌터카를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확신라이브에서는 ‘신한MyCar’ 모델 배우 김선호씨가 출연해 실시간 채팅 방식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선호씨는 지난 2월까지 총 4만 8천여 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 ‘신한MyCar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자 1인도 직접 추첨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