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공과금 자동납부 신청 캐시백 이벤트 실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3.29 10:5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하나카드가 공과금 납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오는 6월 말까지 스쿨뱅킹 자동납부 시 5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카드로 초중고 수업료·교육비·급식비 학교 납입금을 자동이체 신청 후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5000원을 캐쉬백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는 학교에서 받은 자동납부 신청동의서를 작성해 제출한 후 하나카드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앱, 고객센터 모두 가능하다.

또한 하나카드는 7월 말까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최대 3만6,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휴대폰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 임대료 6개 공과금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후 2개월 연속 납부하면 다음달 20일까지 자동 납부한 공과금별로 6,000원씩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 월 기준 직전 6개월간 하나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경우 참여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많은 가정이 소비지출에 부담을 느끼고 있어 소소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손님의 요청사항을 꾸준히 살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