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상상코칭 ‘공부9도’ 출시, 홈앤쇼핑 론칭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3.22 16:1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코칭교육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새로운 코칭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상상코칭 공부9도(공부구도)’로 ‘공부의 구도를 바꾸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교육업계에 새로운 코칭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동화세상에듀코는 급변하는 교육정책과 스스로 해결해야만 하는 공교육의 학습방법에 대해, 정보의 한계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학생, 학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상상코칭 공부9도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현재 공교육은 학생 스스로가 교과목 공부는 물론이고, 고교학점제, 포트폴리오 구성, 수행평가 등 교과목 이외에 관리해야 하는 부담이 늘어나면서 학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상상코칭 공부9도는 오로지 학생 개인에 맞춘 학습플랜케어 커리큘럼을 완성시켰다. 학습플랜케어(시간관리/교과목 공부방법/비교과관리)를 통해 온전히 학생을 위한 1:1 온라인 맞춤코칭을 도입, 학생의 학습습관과 성향을 분석하고,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 뒤 전반적인 공부 습관을 형성시킨다.

특히 4가지 코칭영역 ▲커리어(목표에 대한 이해)▲해빗(공부습관)▲스터디(과목별 공부)▲스터디플러스(응용 공부법)으로 주제별 단계를 나누어 총 192개 주제로 초개인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상상코칭 공부9도 담당자에 따르면, “교과목 공부만으로도 벅찬 학생들이 많다. 또한 급변하는 교육정책에 정보의 부족을 느끼는 학부모도 많다. 공부9도는 학생과 학부모의 부담을 최대한 줄이고 효과적인 공부관리를 위해 개발되었다.”며 “전문코치를 통해 틀에 맞춘 아이가 아닌 아이에게 맞춘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에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 공부9도는 출시기념을 맞아 오는 23일 22시45분에 홈앤쇼핑에서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동화세상에듀코는 "교육업계 최초로 학생 개인의 잠재력과 성향에 맞춘 ‘코칭’교육을 도입하며, 상상코칭, 1:1라이브 화상수업 e상상코칭, 상상코칭 공부9도까지 지속적으로 코칭교육 상품 개발에 앞장 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