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스티유니타스 스카이에듀 수학 도형 및 그래프 특강 제공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03.12 11:22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수능 수학 과목에서 수험생의 최대 취약 영역인 도형과 그래프 흐름 읽기를 돕는 무료 특강을 준비했다.

수능 수학 영역은 도형과 그래프가 8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단순 개념만 반복하기보다 도형과 그래프를 완벽히 정리하고 적용하는 연습이 중요하다. 이에 스카이에듀는 중학교 과정부터 연계되어 있는 도형과 그래프의 핵심 주제만을 선별해 한 번에 정리하는 커리큘럼을 기획, 5일 만에 끝낼 수 있는 초단기 특강을 준비했다.

스카이에듀의 도형 및 그래프 특강은 수학 주예지 강사, 강윤구 강사의 강좌로 구성된다. 주예지 강사는 스카이에듀에서 페이지뷰 24만 이상 성장률 340% 기록한 강사다. 강윤구 강사는 스카이에듀 입성과 동시에 1만명의 수강생을 기록하며 수강생의 87%가 의치대 진학이라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스카이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수강 인증 게시글을 남기면 간식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강의를 최소 3개 선택한 후 매일 1강씩 듣고 질문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주 1회 간식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고 전체 과정을 완주한 수강생 중 10명을 선정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스카이에듀의 도형 및 그래프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