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유통업계 “휴가 준비도 하고 바캉스 준비도 한 번에 하세요”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7.08 15:19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소비자에게 쇼핑과 바캉스 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이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닷컴은 ‘2013 썸머 뷰티 & 스타일 페어’ 행사를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3 썸머 뷰티 & 스타일 페어’란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와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의 트렌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롯데닷컴의 여름철 대표 기획전이다.

오는 17일까지 기획전 상품인 설화수, 헤라, SKⅡ, 랑콤, 에스티로더, 오휘, 클리니크 비오템의 브랜드 기획세트와 사만사타바사, 메트로시티 외 인기 잡화 브랜드의 핸드백과 지갑 등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90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별도의 신청은 필요 없으며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택배발송 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동봉돼 배송된다.

CJ오쇼핑은 오는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영캐릭터&진 브랜드 모바일 특별전에서 쇼핑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CJ몰의 모바일 앱 ‘모바일 CJ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전에는 르샵, SOUP, CK진, 게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K몰은 오는 21일까지 ‘DSLR사고 오션월드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의 DSLR 신제품인 EOS100D 또는 EOS700D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 중 우수상품평을 작성한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오션월드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G마켓은 매주 수요일마다 전국 워터파크 이용권을 특가에 선보이는 ‘2013 수 데이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 웅진플레이도시, 테딘워터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 이용권을 선보이며 오는 10일에는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을 1만94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닷컴 윤소희 MD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에게 1석 2조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쇼핑뿐만 아니라 놀이공원이나 워터파크의 이용권도 함께 챙길 수 있어 실속형 쇼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