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제너시스BBQ 새로운 컨셉의 우동·돈까스 전문점 선보여제너시스 BBQ 자회사 ‘우쿠야’ 창업설명회 개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6.14 10:14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일본식 우동·돈까스 전문점 ‘우쿠야 우동앤돈까스’(대표 김도균)에서 오는 6월 19일 수요일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 는 기존의 우동앤돈까스 전문점인 유나인(U9)을 한단계 진화시킨 컨셉으로 세계식문화 과학기술원을 통한 메뉴개발 및 리뉴얼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이 살아있는 9가지 우동 및 돈까스메뉴’에 저녁매출을 책임지는 ‘샤브샤브와 마운틴 철판구이메뉴’ 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그룹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보장한다는 점도 매장 운영에 부담감을 가지는 예비창업자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준다.

   창업비용은 점포임대료 및 추가공사를 제외한 1억1000만원 수준이다. (99, 30평 기준)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GNS우쿠야 대표(김도균)가 직접 상권 분석을 비롯한 사업 전반 내용을 소개하며 가락직영점을 방문하여 주방체험 및 대표메뉴 조리실습 및 대표메뉴 시식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 중 1명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시중가 140만원 상당의 후라어기 1대를 증정한다.

   우쿠야 우동앤돈까스에서의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은 오는 19일 수요일 오전 11시 제너시스 본사 국제회의센터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에 방문하면 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