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블랙스미스, 박유천, 송승헌 팬사인회 릴레이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6.13 11:52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블랙스미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전속 모델인 박유천, 송승헌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블랙스미스 전속 모델 박유천은 지난 12일 광화문점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어 오는 15일, 16일 양일간 송승헌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최근 종영한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주인공 한태상 역으로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송승헌은 15일에는 블랙스미스 은행사거리점, 16일에는 신사역점에서 양일간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한류 스타 CEO 사장’으로서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사장이기도 한 송승헌은 블랙스미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팬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블랙스미스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팬 사인회와 함께 블랙스미스는 쿨 힐링푸드 론칭을 기념, 오는 7월 31일까지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쿨 힐링푸드를 주문하고 받은 결제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3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비발디파크 무료 숙박권, 오션월드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크록스 슈즈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