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오가다, ‘내 몸의 라인을 만드는 하루 한잔’ 출간하루 물 한 잔으로 체질 개선, 몸매 가꿀 수 있는 비법 소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6.13 11:41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오가다는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필독서 ‘내 몸의 라인을 만드는 하루 한 잔’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오가다 한방차 연구소가 그 동안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잘 마시는 하루 물 한 잔의 습관이 체질 개선과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비법이 될 수 있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실생활에서 늘 마셔야 하는 물만 제대로 잘 마셔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며 이 주장이 뒷받침될만한 근거를 수많은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또한 무조건 체중을 줄인다는 의미의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해야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물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이 책은 자신의 몸에 잘 맞는 물을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한다.

생수의 종류부터 우려먹는 차, 과일과 야채를 갈아 만든 주스, 농축액, 효소 등 48가지로 구분, 그에 따른 효능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물’이라는 우리 삶에 없어선 안 될 중요한 음식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자고 강조하는 이 책은 각종 다이어트에 실패를 겪으며 좌절한 사람들, 요요가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 실천이 쉬운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권장할 필독서다.
 
이번 책에는 오가다의 한방차와 웰빙주스를 맛볼 수 있는 무료 티켓 3장이 포함 돼 물 다이어트에 앞서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가다 마케팅팀 관계자는 “그 동안 한방차와 국내 농산물로 만든 주스 등을 연구하면서 우리 음료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 컸다”며 “건강한 음료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깬 오가다의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물 한 잔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음을 설명하고 있어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