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롯데리아, ‘야구캠프’ 참가자 모집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6.11 18:04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롯데리아는 ‘유소년 야구캠프’ 참가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들의 체력증진과 어린이 야구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야구캠프’는 2009년부터 시작한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의 일환으로 방학 중 합숙 프로그램이다.
 
올 해는 전남 강진군에 위치한 강진베이스볼파크에서 2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국 초등학생200명을 대상으로 1차 캠프, 2차 캠프를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유소년 야구교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캠프는 오는 7월 10일까지, 2차 캠프는 7월 17일까지 접수한다.
 
또한 롯데리아는 청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의 또 다른 프로그램인 ‘방과후 야구교실’은 4월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5월 말까지 전국 69개 학교 83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에는 서울특별시 교육청과 ‘학교스포츠 클럽 야구리그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5년째 진행하고 있는 유소년 야구교실은 지속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야구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주고 어린이 야구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후원 사업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