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피자헛, '원 플러스 원' 이용 고객 50만 돌파⋯ 주말 확대 실시“주말에도 하루 종일 피자헛을 반 값으로 즐기세요~!”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6.11 09:08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한국 피자헛( 대표 이승일)이 방문포장 고객 대상 '원 플러스 원(1+1)' 이용 고객 50만 돌파를 기념, 주말까지 확대 실시한다. 

한국 피자헛은 방문포장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주말 적용을 결정했다. 피자헛 '원 플러스 원'은 지속되는 고물가 속 알뜰하게 외식 생활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올 해 누적 이용 고객 5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주말 확대 실시를 통해 요일과 시간의 제약 없이 라지 혹은 패밀리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피자헛의 모든 토핑과 사이즈 피자 중 구매 피자보다 낮은 가격의 피자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팬피자는 행사에서 제외되며 온라인, 모바일 및 전국 모든 피자헛 레스토랑(부산 아시아드점 제외)에서 방문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주말에도 ‘원 플러스 원’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주말에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요일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피자헛을 더욱 알뜰하고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