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브루노말리, 시원한 컬러감·디자인·소재 갖춘 ‘파코 에스티보’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23 17:59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는 빨라진 더위에 맞춰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맬 수 있는 백팩 ‘파코 에스티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코 에스티보’는 기존 가죽 소재의 파코 백팩에다 여름철 감성에 어울리는 소재와 색상을 반영한 제품으로, 에스티보는 이태리어로 여름을 뜻한다.

무더운 여름철에도 최적의 착용감과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가벼운 면 감촉의 폴리트윌(Polytwill) 원단을 사용, 시원한 질감을 살렸으며 여기에 고급스러운 가죽을 포인트로 매치해 클래식 모던의 시크함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이번 여름 핫 트렌드로 떠오른 블루와 오렌지, 그린의 비비드한 색감으로 출시돼 정장 차림에는 세련된 트렌디함을, 캐주얼 차림에는 산뜻한 발랄함을 선사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예상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와 시원하고 가볍게 멜 수 있는 백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파코 백팩 고유의 디자인을 유지하되 여름에 맞게 재탄생한 파코 에스티보는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최적의 착용감을 자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루노말리 ‘파코 에스티보’는 남성을 위한 여름 백팩으로 여성을 겨냥한 아이템으로는 ‘데일리 U 에스티보’가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