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크로커다일레이디, ‘스마트 메릴 팬츠’ 선봬…통기성ㆍ신축성 등 갖춰다양한 캔디 컬러 적용…봄철 화사한 스타일 연출 ‘가능’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15 10:26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스마트 메릴 팬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마트 메릴 팬츠’는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속건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착용감과 신축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덜공법 적용으로 UV 차단 기능까지 갖춰 봄철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올 봄 트렌드인 캔디 컬러를 적용한 톡톡 튀는 디자인도 돋보인다.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날씬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라인으로 화이트 티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박시한 스타일의 야상 점퍼나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하면 발랄한 캐주얼 룩부터 세련된 오피스 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팀 정소영 이사는 “봄에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강렬한 캔디컬러가 더해진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컬러 팬츠 코디 시 상의는 최대한 심플한 컬러로 매치해야 과하지 않고 세련된 봄 컬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 ‘스마트 메릴 팬츠’의 컬러는 블랙, 화이트, 네이비, 레드, 그레이, 베이지 6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9만9400원이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