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올리비아 하슬러, 배우 박진희와 함께 여름화보 공개비즈니스우먼 위한 썸머룩 ‘눈길’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08 14:58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 하슬러’가 배우 박진희와의 화보를 통해 비즈니스우먼을 위한 썸머룩을 제안했다.

박진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MBC 드라마 ‘구암허준’ 속 단아한 모습에서 벗어나 커리어우먼의 당당한 자신감과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비즈니스 룩부터 해변에서 요트 위 여유를 즐기는 모습까지 출장지에서의 커리어우먼 일상을 제대로 소화해낸 것.

특히 에메랄드 그린, 스카이 블루 등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비즈니스룩은 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패턴이 주를 이루는 캐주얼룩이 박진희의 발랄함과 건강미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레드와 푸치아 계열의 원피스가 그녀의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시켰다.

올리비아 하슬러 배성호 본부장은 “배우 박진희를 통해 강렬할 컬러와 디테일이 살아있는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올 여름에도 3040 여성들의 패션을 책임 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촬영은 ‘커리어우먼의 비즈니스 트립’을 콘셉트로 포항의 대표 휴양지인 칠포해수욕장과 월포해수욕장에서 진행됐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