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 개최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여름맞이 기획전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05.28 13:32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국내 최대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 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다(SODA)’과 ‘엘칸토(ELCANTO)’ 등 유명 제화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여름 맞이 제화 특가전’을 비롯해 탐포드, 발망 등 해외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야외 행사장인 마리오 광장에서는 ‘소다’ 남성화와 여성화가 판매된다.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제화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동 행사장에서는 ‘엘칸토’ 남성화와 여성화를 균일가로 판매하며 ‘세라(SAERA)’의 남성화, 여성화 제품도 선보인다.

특히 마리오 아울렛 1관 2층의 세라 매장에서는 세라 브랜드의 헌 구두를 반납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서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을 진행하여 ‘겐조(KENZO)’, ‘발망(BALMAIN)’, ‘탐포드(TOMFORD)’, ‘폴리스(POLICE) 등의 유명 선글라스를 구입할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