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KFC 오리지널 캠페인 진행오리지널타워버거에 100원 더하면 치킨 한 조각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5.28 13:3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KFC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6월 1일까지 ‘오리지널타워버거’ 구매 시, 100원을 추가하면 ‘오리지널치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치킨’의 정통성을 알리기 위해 5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오리지널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제품인 ‘오리지널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패티에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 재료와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버거다.

오리지널타워버거 구매 시 100원을 추가하면 제공되는 ‘오리지널치킨’은 커넬샌더스가 개발한 11가지 비밀 양념에 고압쿠킹 방식으로 조리해,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동시에 KFC는 핫크리스피 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2조각과 갓쏘이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5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의 시그니처 메뉴를 버거와 치킨, 2가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오리지널 치킨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