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세종대 미래교육원 2021학년도 학점은행제 신입생 모집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05.28 13:55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이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과정은 △호텔경영(식음료+경영과정) △외식경영(제과제빵+경영과정) △식품조리(호텔외식 조리학 과정)이다.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력을 갖춘 자로서 교육부 장관의 평가인정을 받은 학습과목 이수자, 시간제 등록 수업 이수자, 대학 또는 전문대학을 포함한 학점인정 대상학교 졸업자 및 중퇴자 등에 해당하는 학습자는 지원 가능하다.

교육과정의 특징으로는 △1+1 학위 취득 4년 과정에서 2년 과정 후 관광전문학사(교육부 장관 명의)와 나머지 2년 과정으로 경영학사(세종대 총장 명의 학위) 취득 가능 △100% 면접을 통한 입학 △현장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교과 과목운영 △실습이 많은 학교 △취업이 잘 되는 학교 등을 꼽을 수 있다.

호텔경영학전공은 식음료와 경영에 중점은 둔 실무중심 교육이 장점이며, 호텔업계 및 관광산업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성장시키기 위하여 맞춤형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국내 5성 호텔의 총지배인, 연회 담당자, 식음료 책임자, 유명 커피 바리스타 및 와인 소믈리에와 카지노딜러 출신의 유명 교수진과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취업에 특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외식경영학전공은 기업이 요구되는 인성교육과 업계에서 요구하는 제과제빵, 경영 등 채용을 희망하는 기술인을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과과정을 운영한다.

또한 특화되고 차별화된 기술 중심 교육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5성급 호텔의 파티쉐, 제과제빵 명장, 유명 커피전문가, 베이커리 카페 오너 출신의 탄탄한 교수진이 지도한다.

식품조리학전공은 글로벌 조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서 특1급 총주방장, 명장, 미슐랭 스타 쉐프 등 유명 교수진들이 품질 높은 교육을 하고 있다. 유럽 국가들의 현장 실무형 교육을 본교에 맞게 새롭게 구성하여 실무형 조리를 특성화시켜 취업을 위한 미래 적응형 조리 교육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에 취업할 수 있도록 인턴십과 어학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