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뉴딘 디지털 소외계층 위해 기부금 1억원 전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4.26 21:2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개학을 맞이한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기부금 1억원을 쾌척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23일 서울강남구 소재 골프존타워서울 대회의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온라인 학습 지원을 위한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 네이버 해피빈 문나래 리더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기부금 전달에 앞서 지난 20일부터 온라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20살이 되는 골프존이 미래의 20살을 응원해’를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2020개의 응원댓글 완료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시작된 온라인 원격수업 수강에 필요한 디지털 학습 도구 마련이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PC 및 인터넷사용료 등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 공식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활용해 안내된 이번 캠페인은 시작한지 약 40여 시간 만에 2020개의 응원댓글이 달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23일 기준 “골프의 저변 확대뿐 아니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골프존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합니다”, “골프 대중화의 크게 기여한 골프존의 20번째 생일을축하합니다”, “도움을 받은 아이들이 잘 자라 사회의 훌륭한 일원이 되길 바랍니다” 등 약 4천여 개 이상의 응원 댓글이 작성되며 많은 네티즌들의 성원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뜻깊은 나눔을 전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에 많은 분들께서 동참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이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디지털 격차 해소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더불어 갈 수 있는 사회를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은 “골프존뉴딘그룹의 기업사회공헌 정신인 ‘나눔과 배려’가 바탕이 된 이번 의미있는 사회공헌 활동은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남게 될 것”이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도 복지 사각지대에서 고통받고 있는 가정이 없도록 항상 주변을 잘 살피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