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KFC와 DUNKIN 콜라보한 도넛버거 한정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4.15 22:2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KFC와 DUNKIN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치킨과 도넛을 결합한 버거 제품 ‘도넛버거’를 한정 출시했다.

‘도넛버거’는 본래 작년, 미국의 일부 KFC 매장에서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메뉴로, 이번에 KFC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고자 DUNKIN과 협업을 통해 재현한 것이다.

버거의 위와 아래에는 일반적인 햄버거 번 대신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도넛 번을, 도넛 사이에는 육즙이 가득하고 두툼한 순살 치킨 패티를 넣어 단짠단짠의 완벽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동시에 KFC는 버거 주문 시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박스 메뉴 또한 리뉴얼 출시했다. 버거 세트에 핫크리스피, 에그타르트가 추가된 기존 구성과 달리, 새롭게 리뉴얼 된 박스 메뉴는 버거 세트에 1100원만 더하면 치킨과 사이드메뉴, 음료를 본인이 원하는 종류로 선택해 나만의 취향저격 메뉴만을 담은 박스로 즐길 수 있다.

KFC 관계자는 “’도넛버거’는 그간 볼 수 없었던 참신한 비주얼과 계속 생각나는 단짠단짠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만 일일 판매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경우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도넛버거가 궁금한 고객분들이라면 빠르게 근처 KFC 매장을 방문해 맛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