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블로거들이 뽑은 최고의 CC크림은?W박스, ‘W 블라인드 테스트’ 론칭…뷰티 블로거 1000명이 추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8 11:38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더블유그룹코리아(대표 최현재)는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W박스'를 통해 매월 주제별 최고의 화장품 TOP5를 뽑는 ‘W 블라인드 테스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W박스는 지난 2012년 3월 론칭돼 1년 이상 발전해 오며 회원 10만명 돌파를 바라보고 있는 뷰티박스 및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일정 비용을 내면 서비스 제공 업체가 다양한 제품을 모아서 정기적으로 배달해 주는 상거래 방식)다.
 
‘W 블라인드 테스트’는 최근 상업적으로 변모하고 있는 방송용 블라인드 테스트 보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양심 선언’을 한 뷰티 블로거 1000명 이상과 국내 5대 화장품 카페 회원 등 뷰티 고관심 소비자들이 나서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블라인드 테스트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W 블라인드 테스트’의 평가 대상 화장품은 매월 뷰티 블로거와 W박스 회원들에게 직접 추천을 받아 선별되며 최고의 제품 ‘TOP5’는 블로거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매긴 점수를 합산해 최종 점수가 가장 높은 제품을 1위부터 5위까지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4월 W 블라인드 테스트 제품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CC크림’이다. 4월 중순에서 말까지 7일 동안 블라인드 테스트와 점수 집계를 거쳐 5월 초 ‘TOP5’가 최종 발표된다. 테스트 과정 및 결과는 뷰티 블로그의 해당 화장품 관련 검색 결과에 노출되며, 국내 5대 화장품 카페 메인 노출, 서울 및 경기 수도권 카페 TV에 결과 방송 상영, 국내 최상위 여성 타겟 쇼핑사이트 메인 페이지 이벤트 노출 등 온·오프라인 소비자 여론으로 확산 배포된다.
 
최고의 CC크림 후보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슈퍼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크림, 더페이스샵 페이스잇아우라CC크림,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코렉터, 리엔케이 CC크림, 미즈온 코렉트 콤보크림, 바닐라코 잇래디언트 CC크림, 바닐리안 CC크림, 샤넬 CC크림, 수려한 진온빛 CC크림, 에스쁘아 베어스킨 콤플렉션 크림, 엘리샤코이 올웨이즈누디 CC크림, 오휘 컬러컨트롤 크림, 캐시캣 프로그래밍 CC크림, 키엘 액티블리 코렉팅& 뷰티파잉 비비크림, 토니모리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 헤라 CC크림 등이다.
 
더블유그룹코리아 최현재 대표는 “‘W 블라인드 테스트’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양심선언을 한 뷰티 블로거와 화장품 고관심 회원들 1000명 이상이 매월 직접 참여해  최고의 평가 신뢰도를 자랑하며 집계 점수는 참여자 본인의 ‘양심 뷰티 블로그’에 공개해 투명성을 높였다”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하기 때문에 가장 믿을 수 있는 화장품 추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W 블라인드 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박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