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건강의 중심 면역력, 건강기능식품으로 챙기세요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2.24 18:41

 

왼쪽부터 차례로 고려은단 헬스케어 ‘면역비타민’,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동제약 ‘Premium 비타500 로열폴리스’,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반짝 추위가 물러가며,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찾아오고 있다. 봄은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이지만 밤낮으로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요해지는 시기다.

특히 인구 고령화와 최근 몇년 사이 유해한 환경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 유행성 질병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비타민이나 홍삼, 프로폴리스, 클로렐라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고려은단 헬스케어의 ‘면역비타민’은 영국산 비타민C 1000mg에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3가지 성분을 한 정에 담았으며, 2중 정으로 기능성분은 그대로 살리고,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비타민C 안에 홍삼이 들어 있어 홍삼 특유의 냄새를 불편해 하는 이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하기 좋다.

여기에 제품이 공기중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알루알루(ALU-ALU) 패키지로 햇빛과 습기에 약해 변색되기 쉬운 비타민C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스틱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언제 어디서든 홍삼 섭취가 가능해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에게까지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폴리스 성분 역시 체내 유해산소를 제거하여 면역력을 높여줘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성분 중 하나다.

광동제약이 최근 선보인 ‘Premium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비타500에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음료다. 비타민C 600mg, 로열젤리펩타이드 100mg, 수용성프로폴리스추출물 50mg을 한 병에 담았다.

클로렐라는 민물에서 서식하는 단세포 녹조류의 일종으로 5대 영양소와 식이섬유를 비롯해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비타민, 엽록소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부건강와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대상웰라이프의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국내산 클로렐라 건강기능식품으로, 배양 노하우가 담긴 클로렐라 원말 95%와 클로렐라 추출물 5%를 원료로 사용해 클로렐라 성분을 100% 섭취 할 수 있다. 또 엽록소 함량이 125mg이나 되며 종합 비타민 기능을 더해 비타민 12종, 미네랄 11종, 식이섬유, 필수아미노산 9종 등 총 45가지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