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크로커다일레이디, ‘2013 여름 화보’ 공개…컬러ㆍ패턴 돋보여자연에서 영감 받은 컬러ㆍ프린트 적용한 디자인 ‘눈길’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5 17:31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올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받은 컬러와 프린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Croco meets color’를 주제로 그린, 블루, 오렌지 등 애시드 컬러를 집중적으로 선보였으며, 이국적이면서 화려한 프린트로 에스닉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각 라인별로 ‘Paradise in blue’, ‘Summer Ready, Go!’, ‘California blocking’의 콘셉트로 진행돼 주목 받고 있다. 비즈니스 캐주얼라인인 ‘Paradise in blue’ 콘셉트에서는 화려한 장식보다는 간결하고 절제된 디자인과 색의 대비로 즐거운 미니멀리즘과 도회적인 감성을 동시에 표현했다. 고급스러운 프릴, 쉬폰 소재 등을 사용해 꾸띄르한 감성을 잘 표현했으며, 화사한 톤의 컬러 블록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엑티브한 스포츠 감성을 경쾌하게 표현한 스포츠 라인 ‘Summer Ready, Go!’ 콘셉트에서는 원색의 네온컬러 콤비네이션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룩을 표현했다. 경량의 폴리 소재와 냉감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해 여름철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 트러디셔널한 베이직 룩부터 레저 트래블룩, 페미닌한 요가룩 등 더욱 다양해진 제품으로 스포츠 활동 콘셉트에 맞춰 선택해 입을 수 있다.
 
그밖에 아메리칸 감성의 프레피 스타일을 지향하는 Y 라인 ‘California blocking’ 콘셉트에서는 캘리포니아 비치에서 영감받은 컬러와 믹스해 세련되면서도 젊은 감성을 표현한 룩으로 구성돼 있다. 블루와 핑크 계열의 아이템 매치를 통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으며, 열대 정글이 연상되는 프린트를 활용해 에스닉 비치 리조트 룩도 선보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팀 정소영 이사는 “이번 여름 컬렉션은 컬러 매치 스타일링이 강점인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애시드 컬러 비주얼을 강조했다”며 “올 여름에는 자연에서 영감받은 컬러나 프린트의 아이템을 활용해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룩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전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