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9 화 18:33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시세이도 매스티지, 남성용 세안제 우노 3종 리뉴얼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5 11:39

   
 

강력한 파워거품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딥클렌징
피부 상태나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 할 수 있어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우노는 강력한 거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우노 세안제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한 ‘우노 세안제 3종’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파워 거품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정 성분이 뛰어난 ‘진주 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미세 먼지와 노폐물까지 확실히 제거한다.

특히 우노 ‘휩 워시 스크럽’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클렌징이다. 더블 스크럽이 배합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우노 ‘휩 워시 블랙’은 피지제거에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숯 흡착 파우더가 배합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으로 기름기나 번들거림을 말끔하게 씻어내 보송보송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그 밖에 우노 ‘휩 워시 모이스트’는 제품 속 마일드 세정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남기고 노폐물만 제거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 준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우노 세안제는 클렌징 제품 사용이 어색한 남성들에게 편리하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남성 피부 고민에 주안점을 두고 한층 업그레이드 한 우노 세안제 3종은 뛰어난 세정력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우노 세안제 3종은 대형마트, 백화점 지하,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