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멕시카나, 삼양식품과 콜라보 '불닭치킨'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2.18 18:5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멕시카나가 오는 19일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소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불닭치킨'을 출시한다.

 삼양식품 대표 제품인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를 활용한 치킨은 동종 업계 중 멕시카나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신제품 '불닭치킨'은 독보적인 메가 히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 불황 속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극한의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번 신제품 '불닭치킨'은 강렬하고 화끈한 매콤함에 친근감있는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 맛을 더해 매운맛 시장을 다시 한번 주도할 전망이다.
 
 멕시카나와 삼양식품은 최적의 맛 조합을 위해 양사 연구소가 합심해 소스 개발을 진행. 이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과 삼양식품 불닭소스가 맛있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접점을 도출해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밝혔다. 신제품 '불닭치킨'은  역대 멕시카나 제품 중 가장 매운 치킨이다.

같은 날 신제품 '불닭치킨'과 함께 출시되는 멕시카나의 사이드 신메뉴 '수작미니핫도그'는 '불닭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작미니핫도그'는 소시지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표면 전체를 반죽으로 감싸 쫄깃함을 한층 높였다.

또한 '수작미니핫도그'의 고소한 맛은 '불닭치킨'의 매운 맛을 잡아주어 최상의 궁합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사이드 신메뉴 '수작미니핫도그'는 4개 묶음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불닭치킨'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콜라보레이션 제품 '불닭치킨'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