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축사]정춘숙 의원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언론’으로 무한성장하기를"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02.13 17:05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안녕하십니까?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간사 정춘숙 국회의원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이 자리를 비롯해 평등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애써주시는 여성소비자신문의 김희정 대표님을 비롯해 독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사회문제를 여성의 시각에서 보도하며 여성의 권익 신장을 위해 꿋꿋하게 달려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 ‘보통의 여성’들이 평등한 사회에서 살아가는 변화의 시작에는 언제나 여성소비자 신문이 함께하고 있음을 기억하겠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이 있기에 여성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함께할 수 있어 든든합니다.  나아가 여성소비자신문이 우리 사회, 정치, 경제, 문화 다양한 분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을 발굴하고, 성차별을 바로잡고, 서로에게 지지와 힘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여성계의 다양한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여성소비자신문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다시 한 번  여성소비사신문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언론’으로 무한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