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노스케이프, 하지원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피크닉’ 진행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4 11:48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Northcape)’는 오는 13일 하남 검단산에서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아웃도어 피크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봄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제품만을 제공하는 데서 벗어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아웃도어 피크닉’ 이벤트는 ‘노스케이프 검단산 점’에서 하지원과 함께 출발해 30~40분 동안 걷는 행사다.

이벤트 중 참여자들에게 재미 제공을 위해 ‘진짜 하지원을 찾아라’ 미션도 마련했다. 미션 지점에서 동일한 복장을 하고 있는 5명의 모델들 중 특정 미션을 통해 진짜 하지원을 찾아 등 번호를 촬영한 후, 촬영한 사진을 ‘노스케이프 검단산 점’에서 인증하면 행운권이 제공된다. 진짜 하지원을 찾은 참가자들 중 즉석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미션은 행사 당일 노스케이프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상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노스케이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봄을 맞아 사람들의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마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노스케이프는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노스케이프 검단산 점’에서는 행사 당일 하지원이 입은 옐로우 컬러 방풍 재킷을 선착순에 한해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