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던킨 단짠 매력 살린 ‘이달의 도넛’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2.03 13:4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미국 유명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Reese’s)’와 손잡고 2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였다.

신제품 도넛 3종은 달콤한 초콜릿과 짭짤한 피넛버터 조합이 특징인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 제품을 적극 활용했다. 필드 도넛에 리세스 크림 필링을 듬뿍 넣은 ‘리세스 크림 필드’와 링 도넛 위에 리세스 시그너처 컬러를 살린 주황색 초콜릿으로 모양을 낸 ‘마이 리세스 초코’가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리세스 피넛 버터칩을 넣은 초코 코팅을 올려 단짠(단맛과 짠맛) 매력을 더욱 살렸다. 또 리세스 크림 필링을 넣은 한입 크기 도넛 ‘리세스 크림 먼치킨’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를 원료로 한 신제품 3종도 출시했다. 딸기 모양의 필드 도넛에 딸기 크림을 가득 넣은 ‘상큼한 봄 맛, 딸기 필드’, 딸기 과육과 글레이즈 토핑으로 달콤 상큼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봄 맛, 딸기 글레이즈드’와 ‘상큼한 봄 맛, 딸기 츄이스티’ 등이다.

리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이달의 음료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리세스 핫초코’와 아이스 ‘리세스 초코크러쉬’로, 2월 한달 동안 오렌지 색상의 휘핑 크림을 함께 제공해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리세스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원료를 활용한 던킨만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