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맞다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01.23 18:0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탄생 20주년을 맞아 1월 31일까지 한 달 간 대규모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2000년 출범 이래 올해로 만 20주년을 맞이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며 대한민국 가전 유통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프리미엄 매장인 메가스토어 10개 매장을 오픈하여 심도있는 제품 체험 외에 쿠킹클래스, 어린이 과학교실 개최 등을 통해 교육 기회와 지역 문화를 조성하는 명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 ‘디지털프라자 20주년 대축제’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QLED TV, 그랑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등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 제품들을 다양한 포인트 혜택과 사은품 제공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BEST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동시에 여러 품목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초대형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TV는 거거익선! 대국민 TV 특별전’도 마련하여 75형 QLED TV 행사 모델 구매 시 75만 포인트 혜택과 Wavve 6개월 이용권을 드리고, The Serif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혼수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닷컴과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닷컴에서 ‘초대장 받기’참여 후 매장을 방문해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드리며 방문 멤버십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해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해 첫 달부터 시작되는 놀랍고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여러분의 희망찬 2020년을 응원하려 한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