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돌리윙크 “신상 마스카라 예약하고 정품 아이라이너 받자”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3.31 23:39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일본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가(Dolly Wink)가 ‘돌리윙크 롱, 볼륨 마스카라II 블랙’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해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1만7000원 상당의 정품 아이라이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리윙크 롱 마스카라II 블랙’과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II 블랙’은 돌리윙크의 베스트셀러 마스카라를 더욱 쉽게 사용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4월 8일 공식 출시 예정이다. 

선물로 제공하는 아이라이너는 코지의 ‘라인퀸 원데이 롱래스팅 아이라이너 내츄럴 블랙’으로, 땀과 물에 강해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임에도 미온수로 간단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탄력있는 초 극세 브러시로 얇은 라인도 한번에 쉽게 그릴 수 있으며, 기존 블랙 아이라이너들 보다 내추럴한 블랙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전날인 4월 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돌리윙크 온라인 공식 쇼핑몰 뷰티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돌리윙크는 일본 탑 모델인 ‘마스와카 츠바사’와 콜라보레이션 해 탄생한 브랜드로, 마스와카 츠바사가 선호하는 인형 같은 메이크업인 돌리 스타일(Dolly Style Make-up)을 연출할 수 있도록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