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한샘 ‘샘키즈 수납장’ 신규 라인업 2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1.16 14:4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샘이 자사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한샘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라인업 ‘그리너리 에디션’과 ‘솜사탕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출산용품부터 정리하기 어려운 아이들 장난감까지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안전하고 튼튼한 품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국민 수납장’ 및 ‘육아 필수템’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

새로 출시한 ‘그리너리 에디션’은 딥민트 색상으로 아이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 좋다. 기존에 판매하던 민트색상과 함께 구성하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줘서 더욱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

‘솜사탕 에디션’은 테마파크 속 솜사탕을 모티브로 베이비핑크 색상과 베이비블루 색상으로 구성했다. 은은한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기존 인테리어와 무난하게 어울린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내달 말까지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구매할 경우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샘키즈 수납장은 지난해 2월부터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는 내일 배송 서비스도 진행중”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그리너리, 솜사탕 에디션으로 깔끔한 아이방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