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잭울프스킨, 신개념 멀티재킷 ‘하이볼티지 재킷’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3.28 13:33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은 방수,투습, 방풍 등 뛰어난 기능에 탁월한 신축력으로 활동성을 더한 신개념 멀티재킷 ‘하이볼티지 재킷’을 출시했다. 

‘하이볼티지 재킷’은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이 뛰어난 ‘텍사포어(TEXAPORE)’에 우수한 신축력을 지닌 ‘소프트쉘(SOFTSHELL)’의 장점만 결합한 뉴 테크놀로지 기능성 소재 ‘텍사포어 소프트쉘’로 제작됐다.

‘텍사포어 소프트쉘’은 잭울프스킨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최고의 기능성과 우수한 활동성은 물론, 경량성까지 갖춰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환경과 활동에 완벽한 프로텍션 기능을 제공한다. 때문에 등산, 암벽등반, 트레일 워킹, 캠핑 등 봄, 여름 산행 및 멀티 아웃도어 활동에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유럽 감성을 담은 잭울프스킨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베이블루, 일렉트릭 블루, 라스베리 등 톤다운된 색상과 눈에 띄는 배색의 소매 패치포켓이 있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됐으며 가격은 모두 59만8000천원.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잭울프스킨의 ‘텍사포어 소프트쉘’은 방수, 투습력 등의 기능성에 신축성까지 더해 기존 방수재킷의 상식을 깬 획기적인 신개념 기능성 소재"라며 “잭울프스킨의 놀라운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하이볼티지 재킷’은 가벼운 트레일 러닝, 트레킹, 하이킹, 등산부터 암벽등반, 산악자전거 등 액티브한 활동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봄, 여름철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