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현대자동차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2.24 15:4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Countdown)'을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서울시 강남구)에서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현대자동차가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 하고자 강남구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다.

이번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사전 행사로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 가수 공연,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26일부터 31일까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연계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카운트다운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온라인에서 공유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해시태그를 넣고 틱톡에 업로드된 영상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27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Wish Car)' 4개를 설치해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오후 5시부터 인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을 운영해 행사의 열기를 달구기 시작하고, 본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9시부터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듀오, 터보 등 인기 가수의 공연이 이어져 새해맞이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연말연시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