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2 금 18:30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시세이도 마끼아쥬 2013 S/S 신제품 출시 ‘주목’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3.26 09:55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 마끼아쥬는 멀티 베이스 BB, 트루 치크 등 화사하고 로맨틱한 봄 분위기를 연출해줄 2013년 S/S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시세이도 마끼아쥬 '멀티 베이스 BB'는 에센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모공을 완벽히 커버하는 컨실러 기능까지 더해 고르지 못한 피부에도 들뜸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시세이도가 독자 개발한 특수 파우더 성분이 피지와 번들거림을 방지해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며, 은은한 핑크 빛의 피치 베이지 컬러가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있게 살리고 붉은 피부도 윤기있게 커버해 완벽한 민낯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독특한 원통형 타입의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치크'는 시세이도만의 부드럽고 미세한 입자와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브러시 부분을 돌리면 파우더가 균일하게 덜어져 양 조절이 편리하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이외에도 시세이도 마끼아쥬는 신제품으로 0.1mm의 얇은 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는 ‘트루 파우더리 UV’와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를 출시한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시세이도 마끼아쥬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컬러감은 물론 기대하는 텍스처와 지속력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선보인다" 며 “시세이도 마끼아쥬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으로 벚꽃과 같이 화사한 봄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