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쉽고 간편한 'KB스타기업뱅킹' 기업의 혁신을 지원합니다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1.22 15:5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 20일까지 ‘KB스타기업뱅킹’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기업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기업 모바일 뱅킹인 ‘KB스타기업뱅킹’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모바일로 더욱 쉽고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특히, 기업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영업점 방문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확대하는 등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로그인만 해도 사장님 잔고가 쌓이는 기적! KB스타기업뱅킹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기업뱅킹에 로그인한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현금 3만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처음으로 KB스타기업뱅킹에 가입한 개인사업자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가입만 해도 터진다! KB스타기업뱅킹 이벤트!'는 KB스타기업뱅킹의 ‘One Stop 신규’메뉴를 통해 통장 개설 및 기업뱅킹을 가입한 첫 거래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500명에게 매출관리 서비스 앱인 ‘캐시노트 1년 이용권(고급형)’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과 인터뷰 결과를 바탕으로 페인 포인트(pain point, 불편사항)를 도출하는 등 기업의 목소리를 KB스타기업뱅킹에 많이 담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다양한 니즈와 변화하는 시장 환경을 반영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