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태리 정통 프리미엄 액티브 웨어 ‘지오스피릿’, 남녀 구스다운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1.15 15:1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태리 정통 프리미엄 액티브 웨어 '지오스피릿(GEOSPIRIT)'이 남녀 이태리구스 시그니처 다운을 출시했다.

이달 롯데홈쇼핑을 통해 국내 첫선을 보이는 지오스피릿은 이태리 오리진을 반영한 고급 소재와 높은 가성비를 앞세워 홈쇼핑 최초의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지오스피릿의 첫 런칭 제품인 남녀 이태리구스 시그니처 다운은 친환경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차원이 다른 가벼움과 보온성을 선사한다. 고밀도의 매트한 소재감에 은은한 광택을 주어 세련된 외관을 연출했으며, 발수와 방풍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으로 눈비로부터 다운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후드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프리미엄 폭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 이태리구스 시그니처 다운은 허리 품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운 내부에 상하 더블 포켓을 적용해 많은 양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겨울에 어울리는 블랙, 모스그레이, 샌드베이지 3종 컬러로 구성됐다.

여성 다운은 코트형 벨티드 디자인으로 오토매틱 벨트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부 포켓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블랙, 얼스브라운, 레드, 스톤화이트 4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지오스피릿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FW 시즌 신제품은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