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고려은단 3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출시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1.13 17:2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고려은단이 프리바이오틱스에 아연, 셀레늄을 더한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고려은단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프리바이오틱스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로써 장내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최근 유익균이 활발하게 증식할 수 있는 장 환경을 조성한다는 필요성을 인정받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는 추세다.

고려은단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FOS)을 사용하였으며, 1포에 프리바이오틱스 3000mg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와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8.5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55㎍을 함유된 3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장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한편, 고려은단 ‘듀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원료사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2중 복합 균주를 사용해, 100억 마리 유산균의 생존을 보장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