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2.12 목 12:25
HOME 경제 식음료
푸르밀, ‘국내여행 우유’ 시리즈 론칭...프리미엄 가공유 3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1.11 12:5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푸르밀이 우유로 떠나는 국내 여행 컨셉의 프리미엄 가공유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공유는 청도 홍시우유, 여수 쑥우유, 이천 쌀우유 3종이며 각 지역 대표 농특산물과 우유의 조합이라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컨셉이 특징이다. 푸르밀은 지난해 업계 최초 세계 각지의 대표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와 원료, 계절 특성을 반영한 개성 있는 음료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을 중심으로 SNS 등에서 화제가 되며 좋은 반응을 받았다.

이번 국내여행 우유 시리즈는 총 3종으로 반시로 유명한 경상북도 청도의 홍시퓨레를 원료로 사용한 청도 홍시우유, 거문도 해풍쑥으로 유명한 전라남도 여수산 쑥분말을 넣은 여수 쑥우유, 임금님께 진상되던 쌀로 유명한 경기도 이천 쌀페이스트가 함유 된 이천 쌀우유다.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와 원재료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각 지역 특산물과 지도를 넣어 국내 여행이라는 컨셉을 한층 더 친근하면서 따스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미식과 여행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에도 관심과 수요가 높다는 점을 착안, 국내 대표 특산물과 우유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세계의 레시피에 이어 국내여행 레시피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