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2.13 금 19:47
HOME 경제 의료/제약
삼진제약 안정액 신규 라디오 CM 온에어안정액 라디오CM 제작, ‘D-DAY를 위한 멘탈관리 솔루션 – 엄마와 딸’ 편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0.18 14:3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삼진제약은 한방 신경안정제 일반의약품 ‘안정액’의 신규 라디오 CM ‘수능 D-DAY를 위한 멘탈관리 솔루션 – 엄마와 딸’ 편을 온에어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수험생의 긴장 완화 솔루션과 수능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시험을 앞둔 딸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안정액을 챙겨주는 엄마의 마음을 광고로 녹여내, D-day전 미리 수험생의 불안 해소와 긴장 완화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삼진제약 ‘안정액’은 장기간의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소진된 수험생의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원기를 보충해, 음양에 조화가 깨져 생기는 불안, 초조 등에 도움이 되는 천왕보심단 처방의 일반의약품이다. 생지황, 산조인 등 10여가지 한방 성분으로 구성돼, 장기간 복용에도 내성, 의존성의 우려가 적어 수능을 앞두고 일주일 전부터 복용하면 긴장 완화와 집중력 향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과도한 긴장감 때문에 시험 당일 충분한 자기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 이라며 “곧 수능을 보는 모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