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
SM그룹,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서비스 이마트24로 확대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30 09:29
SM하이플러스 로고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SM그룹(회장 우오현) 서비스부문 주요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가 오는 10월 8일부터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서비스 시작과 함께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무기명)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와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잔액이 일정금액 이하가 될 때 설정한 금액으로 자동충전된다. 특히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는 사전등록없이 필요한 만큼 충전해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신용카드 후불 하이패스와 달리 연회비가 없어 하이패스 사용량이 적은 고객도 별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편의점 GS25와 CU에서만 제공되던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 서비스 역시 이마트24 편의점까지 추가 확대됐다. SM하이플러스는 이마트24에 이어 전국 5대 편의점에 충전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SM하이플러스의 선불하이패스카드의 작년 편의점 충전금은 총 110억원이었으며, 2019년에는 8월까지 편의점 충전액이 14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SM하이플러스 관계자는 “선불하이패스 충전 서비스가 이마트24까지 확대돼 고속도로 하이패스카드 이용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쉽고 편한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SM하이플러스는 이번 충전서비스 오픈과 함께 10월 한 달간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충전하는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오현 회장이 이끄는 SM그룹은 SM삼환기업, 삼라마이다스, 우방산업 SM 우방, SM경남기업 등 건설부문을 비롯해 제조(티케이케미칼, 남선알미늄 등)와 해운(대한해운, 대한상선, SM상선 KICSM) 등 사업 부문별 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