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닥터 브로너스,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에 비건 바솝 후원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27 08:47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 포스터(좌)와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바솝.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닥터 브로너스는 27~29일 서울 마포구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1관에서 진행되는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를 공식 후원, 2년 연속 동물권 지지 활동에 힘을 보탠다고 밝혔다.

(사)동물권행동 카라가 개최하는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는 총 14편의 영화를 선보이며 동물권 이슈인 애니멀호더, 반려동물, 농장동물 등 다양한 동물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개막작 ‘최후의 동물들’을 포함 ‘동물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 등 총 5편의 영화에는 관람 후 관객과의 대화도 예정돼 있다.

이번 영화제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닥터 브로너스는 ‘퓨어 캐스틸 바솝’ 3종을 특별가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카라의 동물보호 활동을 후원하는 동물복지기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퓨어 캐스틸 바솝은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체 비누다. 포장지 역시 100% 재활용된 종이와 수용성 잉크를 사용해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2회 카라 동물영화제는 롯데시네마 PC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및 현장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동물권행동 카라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