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2.10 화 17:19
HOME 경제 IT/가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 국내 첫 ‘XD 입체 안마’ 기술 적용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9.19 13:48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Ⅱ’가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19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제품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8가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XD 입체 안마’ 등 건강 관리에 유용한 기능을 다수 갖췄다.

여기에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는 등 고급스러움도 강조했다.

특히 앞서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안마볼의 움직임을 2D와 3D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가 새롭게 적용됐다.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마음위로’, ‘마음희망’,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등 총 8가지로 구성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신경외과와 정신과 전문의, 뇌 공학 박사 등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인력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이와 함께 ‘XD 입체 안마’는 사용자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넓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볼의 수평, 수직적 움직임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구현했다. 이 같은 마사지 기술을 선보인 것은 국내 헬스케어 브랜드 가운데 바디프랜드가 처음이다.

이밖에도 파라오Ⅱ에는 수면, 스트레칭, 회복, 골프,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에 이르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고,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는 새로운 안마의자를 내놓을 때마다 진화를 거듭해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최고급 모델로, 기술과 디자인에서 고급 사양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